본문 바로가기

상품 검색

장바구니0

회원로그인

회원가입

오늘 본 상품 0

없음

배송정보

배송정보 목록

  1. Q

    재화등의 배송방법에 관한 정보

    A

    택배

  2. Q

    주문 이후 예상되는 배송기간

    A

    대금 지급일로부터 3일 이내에 발송

  3. Q

    제품하자·오배송 등에 따른 청약철회 등의 경우 청약철회 등의 기한 및 통신판매업자가 부담하는 반품비용 등에 관한 정보

    A

    전자상거래 등에서의 소비자보호에 관한 법률 등에 의한 제품의 하자 또는 오배송 등으로 인한 청약철회의 경우에는 상품 수령 후 3개월 이내, 그 사실을 안 날 또는 알 수 있었던 날로부터 30일 이내에 청약철회를 할 수 있으며, 반품 비용은 판매자가 부담합니다.

  4. Q

    제품하자가 아닌 소비자의 단순변심에 따른 청약철회 시 소비자가 부담하는 반품비용 등에 관한 정보  

    A

    편도 3000원 (최초 배송비 무료인 경우 6000원 부과)

  5. Q

    제품하자가 아닌 소비자의 단순변심에 따른 청약철회가 불가능한 경우 그 구체적 사유와 근거  

    A

    전자상거래 등에서의 소비자보호에 관한 법률 등에 의한 청약철회 제한 사유에 해당하는 경우 및 기타 객관적으로 이에 준하는 것으로 인정되는 경우 청약철회가 제한될 수 있습니다.

  6. Q

    재화등의 교환·반품·보증 조건 및 품질보증기준

    A

    소비자분쟁해결기준(공정거래위원회 고시) 및 관계법령에 따릅니다.

  7. Q

    재화등의 A/S 관련 전화번호

    A

    070-7600-3501

  8. Q

    대금을 환불받기 위한 방법과 환불이 지연될 경우 지연배상금을 지급받을 수 있다는 지연배상금 지급의 구체적인 조건·절차  

    A

    주문취소 및 대금의 환불은 마이페이지에서 신청할 수 있으며, 전자상거래 등에서의 소비자보호에 관한 법률에 따라 소비자의 청약철회 후 판매자가 재화 등을 반환 받은 날로부터 3영업일 이내에 지급받은 대금의 환급을 정당한 사유 없이 지연하는 때에는 소비자는 지연기간에 대해서 연 15%의 지연배상금을 판매자에게 청구할 수 있습니다.

  9. Q

    소비자피해보상의 처리, 재화등에 대한 불만 처리 및 소비자와 사업자 사이의 분쟁처리에 관한 사항  

    A

    소비자분쟁해결기준(공정거래위원회 고시) 및 관계법령에 따릅니다.

공지사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