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드 가맹에 필요한 서류는 어디서 확인하나요?
카드 가맹에 필요한 서류를 어떻게 보내나요?
단말기 신청시 필요 서류를 안내드린 카카오톡으로 서류를 촬영해서 보내주시면 됩니다.
사업자등록번호가 변경되었어요
상호 or 주소 or 대표자가 변경되었어요
입금 계좌를 변경하고 싶어요
카드사 수수료 / 할부는 어떻게 되나요?
매출(부가세) 자료 받고 싶어요
매출 자료의 경우, 별도의 카카오톡 채널로 접수 받고 있습니다.
해당 카톡으로 < 상호명 / 사업자등록번호 / 요청기간 / 팩스(이메일) > 남겨주시면 확인 후 발송해드립니다.
타사 카드단말기(포스) 사용중인데, 교체 가능한가요?
네! 교체 가능지만, 해당 업체의 계약조건(약정, 위약금 등) 확인후 교체를 권장 드립니다.
단, 약정이 끝났거나 약정없이 구매해서 사용 중일 경우에는 바로 사용 가능합니다.
연락주시면 무료 상담해드립니다.
한 사업자에 단말기 여러 대 사용 할 수 있나요?
한 사업자에 단말기 여러 대 사용도 가능합니다.
단말기 설치까지 어느 정도 기간이 소요되나요?
단말기 설치는 서류 접수 후, 스케줄 조율하여 원하는 날에 설치 받을수 있습니다.
단말기를 단기로 임대(대여) 가능한가요?
박람회, 전시회, 팝업스토어, 푸드트럭, 폴로마켓 등 행사 기간 동안만 단기로 사용하는 단기임대도 가능합니다.
신용 불량인데 단말기 신청이 가능한가요?
신용 불량이어도 단말기 신청은 가능합니다.
단, 카드사마다 심시 기준이 달라 카드사 가맹이 반려날 수 있습니다.
카드 결제 건 입금은 언제 되나요?
영업일 기준 평균 1~5일 후 입금됩니다.
3일 : 롯데카드, 하나카드, KB국민카드
4일 : 비씨카드, 신한카드, 현대카드
5일 : 삼성카드, 우리카드
카드사 특별 약정을 하는 경우 1일후 입금되기도 합니다.
매장에 인터넷이 있어야 하나요?
유선 단말기, 포스기, 키오스크는 랜선 연결이 필수이기 때문에, 매장에 인터넷은 설치되어 있어야 합니다.
영수증에 결제 품목이 나오나요?
태블릿포스, 포스, 키오스크는 영수증에 결제 품목이 출력되나,
일반 단말기에서는 결제 품목 없이 결제 총 금액만 출력됩니다.